퀵메뉴
 

 
 

 
 Home < 관광안내 < 계절레포츠
   

국내 최초로 도입된 쾌적하고 안전한 곤도라리프트와 다양한 보드코스 초, 중, 상급자 모두 자유로운 코스 선택이 가능한 12개 슬로프코스가 있다.
보광 휘닉스파크에서는 인간 최고의 체력과 강인한 정신력을
요구하는 MTB(산악자전거)와 첼린지코스(극기훈련장), 양궁, 서바이벌게임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곤도라를 타고 태기산 정상에 올라 태백산맥의 장대한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볼거리도 빼놓을 수 없다.


횡성군 둔내면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 골프장, 풀장까지 갖춰 4계절관광휴양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스키장은 설질이 양호하고 적설기간이 긴 것 또한 특징이며 슬로프12면과 리프트 5기가 가동 중이다. 1시간에 2,400명을 슬로프 정상까지 이동시킬 수 있는 곤돌라와 컴퓨터로 작동하는 자동 제설 시스템을 자랑으로 삼는다.
자동 제설시스템은 기후 변화에 따라 컴퓨터와 직접 눈의 질과 양을 조절하는 장치이다.


현대성우리조트는서울에서 영동고속도로를 타고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수려한 자연 속에서 차원높은휴식의 편안함을 즐기실 수 있는 도시 근교형 사계절 종합휴양타운 입니다.
또한, 리조트형 골프장(총 63홀 예정)과 국내 최대지 휴양지인 제주휴양콘도미니엄 사업등으로 21C형 휴양문화의 핵이 될 4계절 종합휴양타운 입니다..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장평리에서 남쪽으로 약 9km 정도 들어간 31번국도변 서쪽으로 위치한 금당산의 한 켠을 끼고 있는 금당계곡은 계곡을 따라 늘어선 철쭉 군락과 병풍처럼 드리워지는 가을철의 단풍, 계곡의 곳곳에서 피고 지는 야생화는 계절대로 이어지고 있다.

네갈래의 진입로가 있으며 20km 이상의 계곡을 따라가고 있는 도로는 비포장으로 MTB, 트래킹, 오프로드드라이브 등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무엇보다 래프팅이 가장 선호되고 있다

서바이벌 게임(Survival Game)이란 규격화된 복장과 전투장비를 갖추고 정해진 규칙과 질서속에서 행하여지는 스포츠, 즉 스포츠화된 모의전투를 말한다.

인공적인 도시생활에 젖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자연과의 조화를 만끽하고 자신의 존재함을 느낄 수 있는 매우 흥미 있느 레포츠로서 서바이벌을 통하여 조직 구성원들로 하여금 창의적이고 유지적인 조직활동을 할 수 있는 실천 능력을 배양하는 레포츠입니다.

비포장도로용 자전거로 바퀴의 지름이 20~27인치로 도로용 사이클보다 작고, 두께는 도로용보다 1.5~2.5배 두꺼워 모터크로스(오토바이형) 자전거라는 별명이 붙어 있다.

프로가 활성화된 유럽과 미국, 일본 등에서는 MTB월드컵을 비롯해 각종 오픈대회를 치르며, 한국에는 동호인 단체인 전국 MTB연합회와 대한MTB·BMX연맹이 각종 전국·국제대회를 유치하고 있다.

마치 장난감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짚차가 못 올라가는 곳을 올라갈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바퀴가 4개이다보니 웬만해서는 넘어질 일도 없으며, 주행방법도 아주 간단하고 아직 면허도 필요없으므로 남녀노소 누구나 5분정도의 안전교육만 받으면 ATV의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놀이공원에서 타는 어떤 놀이기구보다 더 쉽고 재미있으며,
대자연속에서 직접 ATV를 조종해서 헤치고 나가는 기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이다.
 
 
 
 

펜션과여행